본문 바로가기
미주알고주알

넌 내가 찜했어 바우젠 전해수기

by N테크 이슈 2020. 3. 9.

바우젠 전해수기

바우젠 전해수기 많이들 들어보셨죠?

 

강아지를 사랑하는 우리의 개통령인 강형욱님이 간접광고를 통해 몇번 광고 송출이 되었던 걸로 알고 있었네요.

원래 이런 가전제품 꼭 필요하지 않은 경우는 몇번의 광고 송출과 강하게 어필되는 경우가 아니라면, 적은 금액이 아니어서 그런지 쉽사리 구매를 결정하지는 못하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업체에도 기가막힌 타이밍이 있기는 있나 봅니다.

좋아할 수도 없는 일이겠지만, 우연히도 코로나 사태가 터지게 되어서, 마스크 뿐만 아니라 소독에 대한 개념 자체가 흔들렸던 것 같습니다.

 

마스크 또한 초미세먼지나 황사가 아무리 아주 나쁨이더라고 해도 사용하지 않고, 일부 마니아(?) 층만 아니면 구입하지 않을 상황이 갑자기 전국민의 마스크화 심지어 신분증 지참 5부제라는 한두달전까지만해도 상상하기 어려웠던 일이 우리에게 현실로 다가오게 되었습니다. 당연히 마스크 제작회사의 가치가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었고, 이참에 법령을 통해 비상시 국가(정부)에서 운영할 수 있도록 하는 뭔가가 마련되지 않을까하는 뇌피셜이 드는 요즘입니다.

 

정부에 뜻대로도 할 수 없다면 정부가 운영하면 되는것 아닌가 라는 거죠.

 

이참에, 바이러스에 관한 국가 및 가정에서의 여러가지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지 않을까 하구요.

 

저에 경우는 위에 잠시 언급한 바우젠 전해수기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앞으로는 세균(바이러스)과의 전쟁이 더 심화될 것으로 보이기에, 지속적인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구입을 서두를수 밖에 없었던 겁니다.

 

지금 바우젠 전해수기 홈페이지 보면 일주일전에 구입하신 분들을 3월10일 부터 순차적으로 발송한다고 나와 있을정도로 코로나로 인해 구입을 서두르려는 고객들이 넘쳐나고 있음을 방증합니다.

 

심지어 각 홈쇼핑 방송사에서도 방송시간을 다 채우지 못하고, 순식간에 매진이라는 문구가 나올정도니까요?

 

저의 경우는 홈쇼핑에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선물로 받았습니다. 물론, 가족에게서요^^

 

 

바우젠 전해수기가 인기 있는 이유는 위에 이미지로 잘 표현된것 같아서 준비해봤습니다.

먼저, 일반적으로 가정에서 사용하는 페브OO의 경우는 강력한 탈취제는 있으나, 냄새가 강해서 호불호가 갈리는것 같고 또한, 살균은 되지 않는걸로 알고 있습니다.(살균에 대한 내용은 해당제품 확인해보세요)

 

또 하나는 전해수로 변할때 푸른색의 에메랄드 빛이 보글보글 올라오는게 보고만 있어도, 뭐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이구요. 본체도 아주 수려한 디자인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강력한 장점은 첫 구매비용만 버거울정도구요. 대신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 해가 거듭 될수록 빛을 발하게 될것으로 보이고, 또한, 언제 코로나와 비슷한 바이러스가 창궐해서 우리를 위협할 수 있지 않을까요?

 

유비무환의 자세로, 옷소독, 손소독, 싱크대, 주방용품, 휴대폰, 미세먼지가 심할때 허공에 분사 등등 넘 많은 좋은 점이 있으니, 아직 구입하지 않으셨던 분들이나, 조금이래도 관심있으신 분들은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셨으면 합니다.

 

홈쇼핑 알림을 통해서 봤더니. 3월 15일 16:10~17:15 에 GS SHOP에서 방송한다고 나와있네요

잘 메모하셨다가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 그리고 저는 싱글세트가 아닌 듀오세트로 구입했습니다. 특별히 장점은 모르겠구요.

상추, 브로콜리, 포도, 과일 등을 씻을때 400ml 용량으로는 조금 번거롭지만, 1,000ml가 이럴경우는 편리할듯 하네요.

전 아직 구입한지가 10일 남짓되어서 사용해보지는 않았구요. 천천히 더 사용해보고 더 자세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는 바이러스와의 전쟁이 우리의 일상이 될것 같다는 두려움이 있지만, 나에게는 강력한 방어막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어떠신지요?

 

환절기 시기(감기환자가 원래 급증하는데 코로나로 오해가 생길수 있을듯)가 오기전에 하루빨리 소강상태로 접어들길 염원하며 아무쪼록 전국민 모두 환절기 및 코로나19 시기를 무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